애플: 컨수머 리포츠 맥북 프로 배터리 테스트, 숨겨진 사파리 설정 때문에 잘못된...

애플: 컨수머 리포츠 맥북 프로 배터리 테스트, 숨겨진 사파리 설정 때문에 잘못된 결과 나와

2 285

 
애플은 화요일 (미국시각) 성명을 통해 컨수머 리포츠가 맥북 프로의 배터리 테스트에서 숨겨진 사파리 설정 때문에 일관성이 없는 배터리 수명의 잘못된 결과가 나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컨수머 리포츠는 지난달 애플의 새로운 맥북 프로의 배터리 수명이 일관성이 없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다고 발표했다. 그후 애플은 컨수머 리포츠의 배터리 수명 테스트 결과에 대해 협의했고, 오늘 애플은 컨수머 리포츠의 배터리 수명 테스트 결과는 브라우저 캐시를 비활성화하고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숨겨진 사파리 설정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같은 설정은 일반 사용자들이 사용하지 않는 것이고, 실세계 사용을 반영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다. 애플은 컨수머 리포츠에게 일반 사용자 설정으로 다시 태스트해 줄 것을 요청했고, 컨수머 리포츠는 이 설정 아래에서 맥북 프로는 예상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히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애플은 또한 컨수머 리포츠의 테스트에서 발견하지 못한 버그도 수정했다고 말했다. 애플은 새로운 맥북 프로가 자사가 만든 최고의 노트북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컨수머 리포츠가 새로운 맥북 프로를 추천하지 않는다는 기존 입장을 바꿀 것인지 곧 입장 표명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소스: 애플 인사이더

2 의견들

  1. 원문 구글크롬 번역으로 읽어보았는데
    구글크롬 번역상 “애플은 브라우저 캐시를 끄는 개발자를 위해 숨겨진 사파리 설정 때문에 배터리 불일치가 발생했다고 말한다”
    라고 했는데 그럼 브라우저 캐시를 끄는 개발자 들은 폭풍 배터리 타임을 가진다는 말이군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