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 제작 감독들이 설명하는 ‘야생의 숨결’은 어떻게 제작되었나?

젤다 제작 감독들이 설명하는 ‘야생의 숨결’은 어떻게 제작되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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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게임개발자 회의에서 최고의 (그리고 제일 붐볐던) 강연 중 하나는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감독 3인방의 강의 였습니다. 게임 출시 전날 아트 디렉터 사토루 다키자와, 다쿠히로 도 기술 디렉터, 게임 감독 후지바야시 히데마로가 제작팀이 닌텐도에서 가장 사랑받는 게임 시리즈 중 한 가지를 어떻게 재현했는가를 90분에 걸쳐 설명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세 감독은 기타연주 및 오토바이를 타는 십대 악동 ‘링크’를 포함해서, ‘8비트 프로토 타입’으로 시작해서 ‘다양한 비쥬얼 스타일’까지 어떻게 이 게임의 개발이 진행 되었는지를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재미있었던 세부사항을 공유했습니다.

오늘 전체 강의는 GDC의 유튜브채널에 업로드되었습니다. 한편의 영화 길이에 해당하는 이야기를 직접 볼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BGM은 게임의 배경이 되고 있는 Hyrule의 배경음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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