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의 차기 플랙십 폰 V30, 데이드림 지원 때문에 OLED 스크린 채용할 것

LG의 차기 플랙십 폰 V30, 데이드림 지원 때문에 OLED 스크린 채용할 것

0 502

 
안드로이드 센트럴은 목요일(미국시각) LG의 차기 플랙십 폰 V30이 데이드림 지원 때문에 OLED 스크린을 채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어제 구글은 올 여름에 갤럭시 S8에 데이드림을 지원하고 올해 말 LG 폰에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데이드림 지원은 LCD 스크린이 부드럽고 편안한 VR 체험 때문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아주 낮은 레이튼시가 결여되기 때문에 OLED 디스플레이가 필수적이다.

LG는 자사 플래십 폰에 IPS LCD 패널을 집중적으로 사용하고 있고, 만일 LG가 자사 IPS LCD 패널에 레이튼시 혁신을 가져오지 안는 한 V30은 OLED로 갈 것이 분명하다.

LG는 이미 지난 해 OLED 패널 생산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투자했고, LG가 미래의 iPhone과 구글 픽셀에 OLED 패널을 공급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

그리고 V30은 OLED 스크린을 채용할 뿐만 아니라, LG G6처럼 18:9 화면비율로 갈 가능성이 높다. 안드로이드 센트럴은 LG가 V30과 함께 자체 데이드림 VR 헤드셋도 내놓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소스: 안드로이드 센트럴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