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와 AI에 집중하기 위해 판매 및 마케팅 직원 수천명 감원할 수...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와 AI에 집중하기 위해 판매 및 마케팅 직원 수천명 감원할 수 있어

0 418

이미지 크레딧: Flickr
 
블룸버그는 월요일(미국시각) 소스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가 클라우드와 AI에 집중하기 위해 판매 및 마케팅 부서를 재편하는 가운데 직원 수천명을 감원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올 3월 31일 현재 전세계적으로 121567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이 회사는 오늘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상업 판매는 2부서로 분할되는데, 하나는 최대 고객을 목표로 하고 다른 하나는 중소 고객을 목표로 판매를 하게 된다.

직원들은 약 6개 업종으로 구분되어 배치되는데 이는 생산, 금융 서비스, 리테일, 헬스, 교육, 정부 등이다. 그들은 4개 카테고리 곧 현대 직장,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 및 앱, 인프라와 데이터 그리고 AI의 소프트웨어를 판매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아마존과 알파벳 같은 회사들과 직장 어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옮기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그리고 인공지능 부문에서도 경쟁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여러 해 동안 세일즈 인력을 크게 개편한 적이 없고, 이제 그들로 하여금 데스크탑이나 서버 솔루션보다 클라우드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데 더 적합한 인력이 되기를 원하고 있다.

소비자 및 기기 판매 분야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소프트웨어 및 서피스 하드웨어, 소비자 용 오피스 365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및 Xbox 게임 콘솔과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6개 지역을 만들고 있다. 이 그룹은 또한 사물인터넷, 음성, 혼합현실 및 인공지능과 같은 새로운 영역에 집중할 것이다.

소스: 블룸버그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