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전동장치가 100만 마일 주행까지 견디도록 자사 전기 모터 업그레이드해

테슬라, 전동장치가 100만 마일 주행까지 견디도록 자사 전기 모터 업그레이드해

0 412

 
Electrek은 화요일(미국시각) 테슬라가 자사 전기차의 전동장치가 100만 마일 주행까지 견디도록 자사 전기 모터를 업그레이드했다고 전했다. 이는 전기 모터가 사실상 거의 닳지 않는다는 의미이다.

테슬라는 3개의 다른 전기 모터를 사용하고 있다. 하나는 메인 후륜 구동 모터이고 다른 하나는 더 작은 전륜 구동 모터이며 마지막은 더 큰 후륜 구동 모터의 “퍼포먼스 버전”이다.

테슬라는 지난 주말 성능 사양을 업데이트 한 후, 메인 후륜 구동 모터의 부품 번호를 변경했다. 이후 업그레이드가 적용되는 모든 버전에는 이 모터가 장착되지만, 모델 S P100D 및 모델 X P100D는 성능 향상 기능이 제공되지 않는다.

테슬라는 새로운 드라이브 유닛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0-60마일 가속 주행에서 1초 이상 더 빨라지기 때문에 이는 중요한 업데이트가 될 것이다.

테슬라의 구동 장치는 전기 모터, 파워 인버터 어셈블리 및 변속기를 위 이미지에서 보는 것처럼 하나의 다중 구성요소 인클로저에 포함하는 특허로 보호되는 조립 과정을 사용하여 제작된다.

소스: Electrek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