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개발자: OLED iPhone 프로, 두 가지 사이즈로 나올 수도 있어

[루머] 애플 개발자: OLED iPhone 프로, 두 가지 사이즈로 나올 수도 있어

0 344

 
애플 개발자 카일 할레비는 금요일(미국시각)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애플이 올 가을 출시할 OLED iPhone 프로가 두 가지 사이즈로 나올 수도 있다고 전했다. 이는 HomePod 펌웨어 코드에 나타난 두 종류의 해상도 렌퍼런스에 근거한 것이다.

이 트윗의 전 포스팅에서 저명한 애플 개발자 스티브 트로턴-스미스는 올해 초 그래픽 디자이너 벤자민 게스킨이 공개한 iPhone 8의 도면이 기능영역을 제외한 5.1인치 프로모션디스플레이의 해상도 1125×2436과 정확하게 들어 맞는다고 말했다.

이어서 할레비는 5.8인치 프로모션디스플레이의 해상도 1242×2508은 더 큰 플러스급 모델과 정확하게 맞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위 이미지에서 보는 것처럼 두 모델의 도면을 소개했다.

참고로 두 모델의 기능영역은 해상도가 각각 1125×291과 1242×291이다. 따라서 이 추론이 정확하다면, 보통 iPhone 프로와 더 큰 스크린의 플러스급 iPhone 프로 두 사이즈로 나올 것이다. 그러나 문제는 아직까지 플러스급 모델의 케이스와 도면과 주형이 하나도 유출된 것이 없다는 것이다.

소스: 트위터/카일 할레비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