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iOS 11에서 삭제했던 3D 터치 앱 스위처 iOS 11.1 베타 2에서...

애플, iOS 11에서 삭제했던 3D 터치 앱 스위처 iOS 11.1 베타 2에서 되돌려 놓아

2 716

 
맥루머스는 월요일(미국시각) 애플이 iOS 11에서 삭제했던 3D 터치 앱 스위처를 iOS 11.1 베타 3에서 되돌려 놓았다고 전했다. 이 기능은 애플이 iOS 11 베타 테스팅 과정에서 “의도적으로” 삭제했다.

그러나 애플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수석부사장 크레이그 페더리기는 미래의 iOS 11 업데이트에서 이 기능을 되돌려 놓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맥루머스 회원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자사가 기술적인 제한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이 기능을 잠정적으로 삭제했지만 곧 나올 iOS 11.x 업데이트에서 되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스처는 애플이 iOS 9에서 처음 채용한 것으로 3D 터치와 호환되는 iPhone 사용자가 디스플레이 좌측 에지에서 앱 스위처를 불러올 수 있게 했다. 애플이 iOS 11 베타에서 이를 삭제했을 때 많은 사용자는 이 유용한 제스처를 뺀 것에 대해 크게 불평을 표시했다.

따라서 이 제스처가 없어짐으로 인해 앱 스위처를 불러올 수 있는 방식은 유일하게 홈 버튼을 두번 누르는 것밖에 남지 않았다. 그러나 애플은 사용자들의 불평을 듣고 다시 iOS 11.1 베타 2에서 이를 되돌려 놓은 것이다.

소스: 맥루머스

2 의견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