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Movies Anywhere’, 아마존과 구글 플레이와 iTunes를 모두 한 앱에서 제공해

디즈니 ‘Movies Anywhere’, 아마존과 구글 플레이와 iTunes를 모두 한 앱에서 제공해

0 292

 
테크크런치는 목요일(미국시각) 디즈니 ‘Movies Anywhere’가 아마존과 구글 플레이와 iTunes를 모두 한 앱에서 제공한다고 전했다.

대형 스튜디오의 영화는 이제 구글 플레이, iTunes, 아마존 또는 VUDU에서 영화 구입 여부에 관계없이 Movies Anywhere라는 하나의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이 서비스는 무료이다.

이 프로그램은 디즈니 Movies Anywhere로 몇 년 전에 시작되었지만 디즈니, 마벨, 스타워즈 및 픽사 영화에만 국한되었다. 이제는 Movies Anywhere로 소니, 20세기 폭스, 유니버설 및 워너 브라더즈의 영화도 포함된다.

즉, 처음에는 특히 다양한 매장에서 구입 한 영화를 전부 지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 Movies Anywhere는 출시될 때 약 7300개의 영화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iTunes 전체와 비교해 보면, 이 카탈로그에는 약 65000개의 영화가 있다. 앞으로 더 많은 스튜디오가 참여하게 되고 따라서 더 많은 영화가 추가될 것이다. Lionsgate와 파라마운트는 현 시점에서 눈에 띄지 않는다.

그리고 디즈니는 이 서비스의 론칭을 맞아 프로모션으로 Movies Anywhere를 2개 이상 계정에 링크하면 아래와 같은 메이저 스튜디오에서 한 영화씩 5개 영화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Big Hero 6 (Disney)
Ghostbusters (Sony)
Ice Age (20th Century Fox)
Jason Bourne (Universal)
The Lego Movie (WB)

소스: 테크크런치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