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가: 미국 소비자들, iPhone 8보다 7을 더 많이 구매하고 있어

분석가: 미국 소비자들, iPhone 8보다 7을 더 많이 구매하고 있어

0 701

 
로이터는 월요일(미국시각) 키뱅크 캐피털 마켓스 분석가 존 빈의 최신 데이터를 인용해 미국 소비자들이 iPhone 8보다 7을 더 많이 구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통적으로 새로 출시된 iPhone은 최신 업그레이드를 위해 줄을 선 팬들로 인해 빠른 시간 내에 매진된다. 그러나 iPhone 8은 이전 제품들처럼 인기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통신사 AT&T는 1년 전에 비해 iPhone 8의 업그레이드가 거의 90만대가 줄었다고 지난주 발표했다. 그리고 월스트릿의 제퍼리스도 iPhone 8의 수요가 저조하다고 말했다.

빈은 고객들에게 보내는 리서치 노트를 통해 새로운 iPhone은 크게 향상된 기능의 결여로 인해 많은 고객들이 iPhone 8 대신에 7을 구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스토어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통해 고객들이 iPhone X을 기다리고 있거나 혹은 iPhone 8을 구매하기 전에 iPhone X과 비교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애플은 지난 달 iPhone 7과 비슷하지만 후면 유리와 무선충전을 추가한 iPhone 8을 출시했다. iPhone 8의 가격은 $699이고 인하된 iPhone 7의 가격은 $549이다.

애플은 11월 3일 iPhone X를 $999에 출시하는데 이는 애플이 내놓은 iPhone 중 현재까지 가장 비싼 스마트폰이다.

소스: 로이터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