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처드 브랜슨: 버진 갤랙틱 우주선, 약 4개월 안에 우주에 보낼 것

리처드 브랜슨: 버진 갤랙틱 우주선, 약 4개월 안에 우주에 보낼 것

0 258

 
Futurism은 금요일(미국시각) 버진 그룹 설립자 리처드 브랜슨이 우주비행사들을 태운 버진 갤랙틱으로 불리는 우주선을 약 4개월 안에 우주에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같은 발언은 버진 갤랙틱 사장 마이크 모세스가 지난주 개인 및 상용우주선 국제 심포지엄에서 버진 갤랙틱을 올해 안에 우주로 보낼 것이라고 말한 이후에 나온 것이다.

Richard Branson

버진 갤랙틱 우주선 VSS 유니티는 우주로 비행하기 전에 일련의 테스트 비행을 성공적으로 마쳐야 한다. 그러나 이 회사가 우주선을 대기권 밖으로 보내기 전에 궤도에 채 오르지 않는 상용 우주여행 및 연구 비행을 할 가능성이 높다. 그럴 경우 VSS 유니티의 무게 때문에 비행은 약 100km(62마일) 고도인 국제적으로 공인된 우주 경계 혹은 카라만 선 이상을 넘지 않을 것이다. 대신에 미 공군이 정한 한계인 80km(50마일) 위를 비행하게 될 것이다.

브랜슨은 CNBC와 인터뷰에서 인간이 우주를 여행하고 실험하는 것으로부터 많은 교훈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고, 자신과 블루 오리진의 제프 베조스도 SpaceX의 일론 머스크가 행한 것 이상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일론이 화성 여행에 고정되어 있지만 이는 그의 일생 임무라고 말했다. 그러나 제프와 자신은 지구에 혜택을 주기 위해 우주를 어떻게 이용하는가에 더 관심이 있다고 말했다.

소스: Futurism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