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초강력 컴퓨터 맥 프로 업데이트 준비하고 있다고 확인해 줘

애플, 초강력 컴퓨터 맥 프로 업데이트 준비하고 있다고 확인해 줘

0 754

 
Fortune은 금요일(미국시각) 애플이 초강력 컴퓨터 맥 프로의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을 확인해 주었다고 전했다. 애플은 목요일 성명을 내고 “완전히 새로 디자인한 차세대 맥 프로”를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애플은 이 성명에서 맥 프로가 “최고의 성능을 필요로 하는 전문가 고객들”을 위해 디자인된 데스크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애플은 또한 자사가 “새로운 고급 프로 디스플레이”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애플의 맥 프로는 한때 회사의 가장 강력한 컴퓨터였다. 최신 세대 맥 프로는 원통형 블랙 디자인과 고성능 인텔 프로세서와 함께 나왔다. 그러나 “애플의 가장 강력한 컴퓨터”라는 영광을 얻은 금주 출시된 iMac 프로와 달리, 이는 사용자가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를 연결해야 하는 전통적인 데스크탑이었다. iMac 프로는 올-인-원 컴퓨터로 모든 부품들 전면에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었다.

“파워 유저”들은 몇년 동안 애플에게 맥 프로를 업데이트할 것을 요구해 왔다. 올해 초 애플은 마침내 맥 프로 업데이트가 “파워 유저”들에게 중요할 수 있다고 응답했다. 그러나 애플이 맥 프로를 위해 계획하는 것이 정확하게 무엇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애플이 성명에서 말한 모든 것은 자사가 “모듈 식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계획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애플은 프로 디스플레이에 대해서도 구체 사항을 나누지 않았다. 애플은 현재 고객들에게 LG의 울트라파인 5K 디스플레이를 구매하라고 권하고 있다. 또한 애플이 언제 차세대 맥 프로 혹은 새로운 디스플레이를 공개할 지도 분명하지 않다.

소스: Fortune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