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CES 2018에서 소수의 파트너와 미디어 그룹에게 ‘갤럭시 X’ 공개

삼성, CES 2018에서 소수의 파트너와 미디어 그룹에게 ‘갤럭시 X’ 공개

0 1615

 
기즈차이나는 금요일(미국시각) 삼성이 CES 2018에서 소수의 파트너와 미디어 그룹에게 ‘갤럭시 X’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삼성은 작년 CES에서도 ‘갤럭시 X’를 선택된 그룹에게 공개했지만, 올해 이 제품을 실제로 본 사람은 이번에는 이 제품이 생산 준비가 된 것처럼 보였다고 말했다.

그리고 ‘갤럭시 X’는 기기를 펴면 풀 디스플레이의 크기가 7.3인치가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폰을 직접 본 한 사람은 “삼성이 작년에 비해 이 비밀 장소에 더 많은 고객들을 끌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폰 개발은 거의 끝난 것처럼 보였고 이 폰의 론칭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삼성은 ‘갤럭시 X’의 2개 프로토타입을 준비하고 있는데, 하나는 안으로 접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밖으로 접는 것이다. 업계에서 안으로 접는 것은 1세대이고 밖으로 접는 기기는 2세대로 불린다. 현재 삼성은 1세대 안으로 접는 기기만 생산할 계획이다.

좋은 소식은 이 기기의 곡률이 ‘1R’이라는 것이다. 따라서 이 기기는 마치 종이를 접는 것처럼 접어지고 2개의 스크린이 접힐 때 중간에 틈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이 폴더블 디스플레이는 어떤 문제도 없이 20만 회를 접고 펼 수 있을 만큼 견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른 보도는 삼성이 ‘갤럭시 X’를 올 11월에 양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내년 초에는 이 제품이 소비자들의 수중에 들어오게 될 것이다. 그러나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이 기기의 가격은 저렴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소스: 기즈차이나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