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타임즈, 독특한 ‘스타워즈’ 커피 테이블 책 ‘Galaxy Far, Far Away’ 발매

뉴욕타임즈, 독특한 ‘스타워즈’ 커피 테이블 책 ‘Galaxy Far, Far Away’ 발매

0 419

이미지 크레딧: New York Times
 
The Verge는 토요일(미국시각) 뉴욕타임즈가 독특한 ‘스타워즈’ 커피 테이블 책 ‘Galaxy Far, Far Away’를 발매했다고 전했다. 현재 서점에는 공식 레퍼런스 책부터 비공식 역사책과 전기까지 수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스타워즈’ 책들이 있다.

그러나 뉴욕타임즈의 커피 테이블 책은 조지 루카스가 스페이스 오페라 영화를 준비하고 있는 것을 공개한 것을 포함해 1973년 커버리지부터 시작한다. 뉴욕타임즈는 이 책을 기사, 리뷰, 부고, 사진 등을 담은 이 프랜차이즈 영화를 다룬 “궁극적인 앤솔러지”라고 소개한다. 이는 이 프랜차이즈 영화의 초기부터 최근에 상영된 ‘Star Wars: The Last Jedi’까지 다루고 있다.

비영리 스타워즈 기념박물관 란초 오비-완(Rancho Obi-Wan)의 사장 스티브 산스위트는 그의 컬렉션 사본을 만들어 최근에 그것을 타임즈 페이지에 그 복제품을 선보였다.

이는 하드 코어 수집가를 위한 책이다. 고품질의 복제 광선검처럼 비싸지는 않지만 그래도 일반인에게는 비싼 편이다. 이 책의 일반 버전은 가격이 $70이지만, 이름을 새겨 넣으려면 $10을 더 지불해야 한다.

소스: The Verge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