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일부 iPhone 6 플러스 모델 전체 수리 필요 시 3월 말까지...

애플, 일부 iPhone 6 플러스 모델 전체 수리 필요 시 3월 말까지 iPhone 6s 플러스로 교체

0 730

 
맥루머스는 금요일(미국시각) 애플의 메모를 인용해 일부 iPhone 6 플러스 모델이 전체 수리가 필요할 경우 3월 말까지 iPhone 6s 플러스로 교체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맥루머스는 복수의 소스를 통해 이 메모가 진짜인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애플은 어떤 iPhone 6 플러스 모델이 iPhone 6s 플러스로 교체가 가능한지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고 또한 그렇게 교체하는 이유도 설명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는 iPhone 6 플러스의 배터리가 공급부족으로 3월 말 혹은 4월까지 배송이 지연되는 것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이전 메모에 따르면 애플은 더 이상 iPhone 6 플러스를 생산하지 않아 배터리도 처음부터 다시 생산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마도 일부 고객이 지니어스 바를 방문해 디스플레이, 배터리, 스피커, 후면 카메라, 탭틱 엔진, 라이트닝 포트, 로짃 보드 등을 따로 수리를 요청했을 수 있고 이같은 수리의 대부분이 전체 기기 교체가 가능한 것이라고 소스는 말했다.

소스: 맥루머스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