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수머 리포츠 테스트: 구글 홈 맥스와 소노스 원, 음질이 HomePod보다 더 우수해

컨수머 리포츠 테스트: 구글 홈 맥스와 소노스 원, 음질이 HomePod보다 더 우수해

0 1178

 
맥루머스는 월요일(미국시각) 컨수머 리포츠의 테스트 결과를 인용해, $400 구글 홈 맥스와 $200 소노스 원 스피커의 음질이 $349 HomePod보다 더 우수하다고 전했다.

HomePod은 구글 홈 맥스 원과 소노스와 마찬가지로 음질이 “아주 훌륭함”으로 평가 받았지만, 구글 홈 맥스와 소노스 원은 전체적인 음질에서 더 높은 점수를 받았다.

컨수머 리포츠는 이 스피커 테스트를 전용 청취 룸에서 실시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경험이 많은 테스터들이 이 스피커 모델들을 테스트했는데 HomePod의 경우 몇 가지 문제들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베이스가 과다하게 강조된 반면에 중간음은 불투명하고 고음은 과소하게 강조되었다고 말했다. 전체적으로 HomePod의 음질은 옆에서 재생된 소노스 원과 구글 홈 맥스에 비해 “약간 탁하다”고 컨수머 리포츠는 지적했다.

그러나 컨수머 리포츠는 $350 Edifier S1000DB 같은 다른 무선 스피커보다 크게 뒤진다고 말했다. HomePod의 음질은 사용자들과 미디어 사이트에 의해 크게 칭찬을 받았다. 컨수머 리포츠는 HomePod의 음질이 구글 홈 맥스와 소노스 원보다 뒤진다고 평가했지만 다른 리뷰들은 반대의 의견을 내놓았다.

소스: 맥루머스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