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인기 앱 Wunderlist 단종시키는 대신 자사 To-Do 앱 업데이트 해

마이크로소프트, 인기 앱 Wunderlist 단종시키는 대신 자사 To-Do 앱 업데이트 해

0 5207

 
폰아레나는 수요일(미국시각) 마이크로소프트가 약 3년 전 인수한 인기 앱 Wunderlist 단종시키는 대신 자사 To-Do 앱을 업데이트 했다고 전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작년 4월 Wunderlist가 단종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제 마이크로소프트는 안드로이드와 iOS 용 To-Do 앱을 v.1.28로 업데이트하고 몇 개의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에 ‘스텝’ 기능을 소개했는데 이는 사용자로 하여금 미리알림을 만들게 하고 미리알림 안에 추가 미리알림을 더하게 한다. 이는 특히 복수의 어구를 가진 어떤 것을 기억하려 할 때 유용한 기능이다.

그리고 추가된 다른 개선은 사용자가 상세보기에서 직접 목록 디테일을 볼 수 있다는 것과 또한 모든 선택 옵션도 앱에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이다.

iOS 앱은 일부 특정 뮨제가 해결되었다. 사용자 로그인 문제도 수정되었다. To-Do는 이제 사용자가 인터넷에 접속되지 않았을 경우에도 생성한 미리알림을 기억한다. 이는 기기가 다시 연결될 때 연동된다. 마지막으로 iOS와 안드로이드 앱 모두 내부의 전반적인 외양이 개선되었다.

소스: 폰아레나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