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HD 비닐, 더 오랜 재생시간과 더 큰 음량과 더 깨끗한 음질...

새로운 HD 비닐, 더 오랜 재생시간과 더 큰 음량과 더 깨끗한 음질 제공할 것

0 693

이미지 크레딧: Flickr
 
The Verge는 목요일(미국시각) 오스트리아 스타트업 Rebeat Innovation이 더 오랜 재생시간과 더 큰 음량과 더 깨끗한 음질 제공하는 새로운 HD 비닐을 생산하기 위해 480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전했다.

이 회사는 2016년 HD 비닐 생산에 관한 특허를 출원했다. HD 비닐을 만들기 위해 오디오는 먼저 3D 지세도에 디지털 방식으로 변환되어야 한다. 그런 다음 레이저가 비닐에 인각을 만드는 압인기에 조판한다.

이는 전통적인 비닐 제작 과정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Rebeat Innovation은 자사 방식을 사용하면 비닐 LP가 재생시간이 최대 30% 증가되고 음량도 30% 더 커지며 더 깨끗한 음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자사 방식은 전통적인 비닐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화공약품들도 제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HD 비닐은 보통 비닐 LP와 똑같은 방식으로 작동한다. 그리고 기존 턴테이블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새로운 HD 비닐은 내년 여름이 되어야 구입이 가능할 것이라고 이 회사는 말했다. 이 회사는 60만 달러의 레이저 시스템을 주문했고 올 7월에 받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일단 시스템이 작동하면 회사는 올 10월 디트로이트에서 있는 마케팅 비닐 컨퍼런스에 출품하는 것을 목표로 테스트 압인기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최종 미세조정에 또 8개월이 걸려 제품은 2019년 여름에나 매장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스: The Verge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