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X와 iPad 프로, 트루 톤과 프로모션 기술로 ‘디스플레이 산업 상’ 수상

iPhone X와 iPad 프로, 트루 톤과 프로모션 기술로 ‘디스플레이 산업 상’ 수상

0 915

 
9to5Mac은 화요일(미국시각) iPhone X와 iPad 프로가 트루 톤과 프로모션 기술로 디스플레이위크로부터 ‘디스플레이 산업 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디스플레이위크는 여러 범주로 나눠서 iPhone X에 ‘올해의 디스플레이 애플리케이션 상’을 수여했다. 디스 플레이위크는 iPhone X의 디스플레이 자체가 새로운 장치는 아니지만 디스플레이의 참신하고 뛰어난 응용 프로그램 때문에 상을 수여했다고 말했다.

주변 조도와 일치하도록 디스플레이를 조정하는 애 플의 트루톤 기술 외에도 돌비 비전 및 HDR10을 지원히는 HDR과 트루 블랙, 100만:1의 명암비를 제공하는 OLED 디스플레이의 조합은 지금까지 가장 혁신적인 스마트폰 디스플레이가되었다고 말했다.

iPad의 경우 프로모션 디스플레이가 ‘올해의 디스플레이 상’을 수상했다. 가장 중요한 기술 발전과 혹은 뛰어난 기능을 갖춘 제품이라는 점에서 이 상을 수여했다고 디스 플레이위크는 말했다.

iPad 프로는 120Hz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최초의 소비자 제품일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스크린 상에서 보고 있는 것에 스크린 리프레시율을 작응하게 할 수 있는 진정으로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소스: 9to5Mac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