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출된 macOS 10.14 스크린샷, 새로운 다크 모드/맥 용 애플 뉴스 앱 등...

유출된 macOS 10.14 스크린샷, 새로운 다크 모드/맥 용 애플 뉴스 앱 등 보여줘

0 2022

 
9to5Mac은 토요일(미국시각) 유출된 macOS 10.14의 스크린샷이 새로운 다크 모드와 맥 용 애플 뉴스 앱과 Xcode 10 등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는 저명한 애플 개발자 스티븐 트로톤 스미스가 오늘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것으로 이는 다음 주 WWDC 2018에서 공식 발표될 예정이다.

이는 맥 앱스토어 API를 보여주는 비디오 링크에서 유출되었기 때문에 macOS 10.14의 또 다른 주력 기능은 비디오 미리보기를 지원하는 업그레이드된 맥 앱스토어가 될 가능성이 높다.

다크 모드는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사람들을 기쁘게 할 것이다. 기존 macOS는 다크 테마 옵션을 포함하지만 메뉴 바 및 dock의 모양만 변경시킨다.

이런 이미지를 통해 iPhone 및 맥 앱 개발을 위한 IDE의 다음 메이저 버전인 Xcode 10에서 애플이 다크 UI 디자인을 어떻게 이끌어 갈지를 분명하게 알 수 있다. Dock의 맨 오른쪽에 있는 휴지통 아이콘은 밝은 흰색 일반 아이콘보다 상당히 어두운 아이콘도 있다.

새로운 다크 UI 크롬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면 툴바 버튼은 짙은 회색이고 문자 모양에 흰색 색조가 있다. 이는 사진 앱의 편집 모드와 비슷하다. Xcode 프로젝트 탐색기 사이드 바는 보색된 반투명 흐림 효과를 보완한다. Xcode 스토리 보드 창에는 개발자가 밝고 어두운 모습을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는 UI가 포함되었다.

소스: 9to5Mac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