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 체인 소스들, 올해 LCD iPhone이 거의 베젤-프리가 될 수 있다고 말해

공급 체인 소스들, 올해 LCD iPhone이 거의 베젤-프리가 될 수 있다고 말해

0 430

 
9to5Mac은 화요일(미국시각) 공급 체인 소스들을 인용해 올해 LCD iPhone이 거의 베젤-프리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디지타임즈는 일본 업체 니치아가 6.1인치 LCD iPhone의 백라이트 시스템을 독점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애플이 이 회사를 선정한 것은 이 회사가 새로운 세대의 기술을 개발했기 때문이다.

0.4t LED 칩을 사용하는 백라이트가 장착된 LTPS-LCD 스마트폰 스크린은 하단 베젤이 4.0-4.5mm이지만 0.3t LED 칩을 사용하면 2.0-2.5mm로 줄일 수 있어서 OLED 스크린 패널에 비해 경쟁력이 있다고 소스는 설명했다.

LTPS-LCD 스마트폰 패널의 측면 뷰 백라이팅을위한 0.3t LED 칩의 패키징은 0.4t LED 칩보다 정확도와 안정성 확보가 더 어렵다고 소스는 덧붙였다. 그리고 니치아는 2018 년 상반기에 중국 및 일본에 기반을 업체들이 출시할 고급 스마트폰 모델을 위해 0.3t LED 칩의 시험생산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 보도는 니치아가 다른 업체들에도 0.3t LED 칩의 패키징을 공급하지만 애플이 올해 나머지 공급을 위해 거의 전량을 독점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애플은 내년에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는 복수의 공급업체를 선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스: 9to5Mac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