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399 ‘서피스 고’ 공식 발표

마이크로소프트, $399 ‘서피스 고’ 공식 발표

0 373

 
마이크로소프트는 월요일(미국시각) 저서 윈도우 블로그를 통해 $399 ‘서피스 고’를 공식 발표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서피스 고’가 이제까지 가장 작고 가장 가벼우며 가장 저렴한 서피스라고 주장했다.

‘서피스 고’의 무게는 1.15파운드이고 두께는 8.3mm이고, 10인치 3:2 화면비율 고해상도 픽셀센스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 이 디스플레이는 4096 필압, 낮은 펜 시차, 낮은 대기시간, 필기 및 그림의 정확도를 제공하는 서피스 펜을 지원한다.

그리고 ‘서피스 고’는 7세대 인텔 펜티움 골드 4415Y 프로세서, 팬리스 디자인, 9시간 사용 배터리, 새로운 ‘서피스 고’ 용 타이프 커버, 서피스 커넥트, USB-C 3.1, 3.5mm 헤드폰 잭, microSD 카드 리더 등을 제공한다.

‘서피스 고’는 7월 10일부터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프랑스, 독일, 오스트리아, 벨기에, 룩셈부르크, 네델란드, 스위스, 덴마크,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폴란드, 이탈리아, 포르투걸, 스페인 시장에서 선주문을 시작한다.

그리고 다가오는 수주 동안 일본, 싱가포르, 한국, 타이완, 말레이시아, 타일랜드, 홍콩, 중국 시장에서 선주문을 시작할 예정이다.

소스: 윈도우 블로그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