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전 구글 AI 책임자 존 지아난드레아 채용하고 Siri와 기계학습 팀 재편해

애플, 전 구글 AI 책임자 존 지아난드레아 채용하고 Siri와 기계학습 팀 재편해

0 161

 
9to5Mac은 화요일(미국시각) 애플이 전 구글 AI 책임자 존 지아난드레아를 채용하고 Siri와 기계학습(ML) 팀을 재편하고 있다고 전했다.

애플이 지난 봄 구글의 검색 및 AI 책임자를 고용하면서 팀 쿡은 그가 회사의 AI와 기계학습 전략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이제 애플은 미래의 Siri와 그 외의 것을 개선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일부 팀을 재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소식을 9to5mac은 입수했다고 말했다.

지아난드레아는 2010년 이후 구글에서 구글 어사스턴트, Gmail, 구글 검색의 지식 그래프 등과 같은 다양한 제품에 AI를 적용하는 것을 포함한 중요한 공헌을 한 후 지난 4월 애플에 합류했다. 합니다.

애플에서 지아난드레아는 CEO 팀 쿡에게 직접 보고하며, 현재 애플이 회사의 리더십 페이지에서 그의 프로필을 게시한 것과 함께 그의 직책이 공식화 되었다.

지아난드레아는 애플 기계학습 및 AI 전략 책임자로 AI/기계 학습 팀을 이끌고 있고, 애플은 이 팀을 재편성하고 있다. 특히 이는 Siri와 핵심 기계학습 팀을 통합할 것이다.

애플이 지도를 대대적으로 개편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이 소식은 Siri와 알렉사/구글 어시스턴트 간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앞으로 AI/ML 노력을 집중할 필요가 있음을 깨달았다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애플 생태계 전반에 걸쳐 통일된 경험을 창출하려는 것이다.

소스: 9to5Mac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