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고 튀는 절도범, 복수의 애플스토어에서 고액의 맥북과 iPhone X 훔쳐가

들고 튀는 절도범, 복수의 애플스토어에서 고액의 맥북과 iPhone X 훔쳐가

0 662

 
Cult of Mac은 수요일(미국시각) 순식간에 들고 튀는 절도범들이 복수의 애플스토어에서 고액의 맥북과 iPhone X을 훔쳐갔다고 전했다.

지난 토요일에는 캘리포니아 소재 애플스토어에서, 지난 금요일에는 뉴욕 애플스토어에서 유사한 범행이 있었다. 두 범행은 아주 유사하지만 두번째 범행이 첫번째 범행에 고무되었을 가능성도 있다.

지난 토요일 캘리포니아 프레즈노 애플스토어에서 있었던 범행은 감시 카메라에 생생하게 포착되었는데, 2명의 범인이 순식간에 최소 8대의 맥북을 들고 달아났다. 13인치 맥북 프로의 시작가격이 $1299인 것을 감안하면 이들은 $10000 이상 물품을 훔친 것이다.

지난 금요일 뉴욕 애플스토어에서는 모자가 달린 셔츠를 입은 5명 그룹이 21대의 iPhone 8과 iPhone X을 훔쳐 달아났다. 이는 약 $19000 상당의 물품이 도난당한 것이다.

문제는 현재까지 이들의 신원이 밝혀지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애플스토어는 고가의 컴퓨터와 iPhone이 진열 데스크에 그대로 놓여 있어서 절도범들에게 유혹거리가 되고 있다.

소스: Cult of Mac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