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특허, 폴더블 폰 준비하고 있는 것 암시

애플 특허, 폴더블 폰 준비하고 있는 것 암시

0 830

 
WccfTech은 수요일(미국시각) 애플이 미 특허청으로부터 7월 10일 자로 취득한 특허가 폴더블 폰을 준비하고 있는 것을 암시한다고 전했다.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전자 기기”라는 제목의 이 특허(US 10,020,462 BI)는 2016년 6월 8일 출원했다. 이 특허 설명에 따르면 애플이 준비하고 있는 폴더블 폰은 힌지를 사용해 두 스크린을 접는 ZTE Axon M과 달리 책처럼 접는 기기이다.

그러나 애플이 이 폰을 만들기 위해서는 로직 보드와 배터리 같은 폴더블 부품이 필요하다. 다행하게도 삼성은 곧 출시할 자사 폴더블 폰에 삼성 SDI가 만든 폴더블 배터리를 장착할 것으로 알려졌고, 애플은 삼성SDI에서 폴더블 배터리를 공급받을 수 있다.

이전 루머에 따르면 애플은 2020년에 폴더블 폰을 출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애플이 새로 취득한 특허는 애플의 폴더블 기기 중심에 복수의 플렉서블 성분을 사용할 것을 보여준다. 이는 디스플레이 레이어 및 기기의 중간 부분을 보호해 준다.

또 다른 루머에 따르면 애플은 폴더블 폰을 위해 LG와 협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마도 LG는 2020년 애플이 출시할 폴더블 폰의 디스플레이와 배터리를 공급할 것으로 보인다.

소스: WccfTech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