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8W USB-C 충전기, 출시 때 별매하지 않고 신규 iPhone 구매에 제한돼

iPhone 18W USB-C 충전기, 출시 때 별매하지 않고 신규 iPhone 구매에 제한돼

0 452

 
9to5Mac은 일본 애플 사이트 Macotakara를 인용해 iPhone 18W USB-C 충전기가 올 가을 출시 때 별도로 판매하지 않고 신규 iPhone 구매에만 제한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보도는 새로운 18W USB-C 충전기가 올해 새로운 iPhone 모델과 번들로 제공되지만, 초기 생산 부족으로 인해 다른 여러 애플 충전기처럼 별도로 판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Macotakara에 따르면 18W USB-C 충전기는 새로운 2018년 iPhone 모델에 번들로 제공하기 위해 풀 생산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 보도는 또한 서드 파티가 2018년부터 새로운 라이트닝 칩 “C48B”를 채용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지적했다. 애플은 2018년 말에 MFi 프로그램에 이 기술을 추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달 초 애플에서 나올 것이라고 주장하는 새로운 18W USB-C 충전기 이미지가 떠돌았다. 이 충전기는 현재 5W 충전기보다 더 맵씨가 있는 것처럼 보이고, 현재 iPad과 함께 제공되는 12W 충전기보다 작다.

현재 Type-C 고속충전은 iPhone 8, iPhone 8 플러스 및 iPhone X에서 지원되지만 애플은 여전히 표준 USB-A 충전기를 패키지에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이 새로운 18W 충전기는 2018 iPhone 모델을 위해 고속충전을 제공할 것이다.

소스: 9to5Mac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