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빅스비 2.0 공개 이제 노트 9 사용자 식당 예약과 우버 호출할...

삼성, 빅스비 2.0 공개 이제 노트 9 사용자 식당 예약과 우버 호출할 수 있어

0 461

 
삼성은 목요일(미국시각) 뉴욕 언팩드 이벤트에서 빅스비 2.0을 공개했다. 이제 노트 9 사용자는 빅스비를 통해 다른 앱을 사용하지 않고 식당 예약과 우버를 직접 호출할 수 있게 되었다.

삼성은 오늘 빅스비 2.0을 키노트에서 시연했는데 이는 신경 언어 프로세싱으로 사용자의 필요를 예측하고 더 빠르게 반응한다. 그러나 The Verge가 지적한 것처럼 빅스비 시연 중 반응 속도는 아주 느렸다.

빅스비 2.0은 처음 2017년 10월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발표되었는데, 삼성은 이제 빅스비의 새 버전이 폰, TV, 스피커 등을 포함한 기기 생태계의 허브를 컨트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업데이트된 빅스비는 애플 Siri, 아마존 알렉사, 구글 어시스턴트, 마이크로소프트 코르타나 같은 디지털 비서 서비스와 이미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원래 빅스비가 갤럭시 S8과 함께 론칭되었을 때 이는 다른 디지털 비서와 비교할 때 별로 쓸모가 없다고 많은 비판을 받았다. 그러나 빅스비 2.0이 얼마나 개선되었는지 아직 불분명하다.

소스: The Verge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