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AirPower 충전 패드, 삼성 듀오 무선 충전기보다 훨씬 일찍 발표 그러나...

애플 AirPower 충전 패드, 삼성 듀오 무선 충전기보다 훨씬 일찍 발표 그러나 더 늦게 출시

0 521

 
폰아레나는 목요일(미국시각) 애플 AirPower 충전 패드가 삼성 듀오 무선 충전기보다 훨씬 일찍 발표되었지만 더 늦게 출시될 것이라고 전했다.

삼성은 오늘 뉴욕 언팩드 이벤트에서 자사 듀오 무선 충전기를 발표하고 7일에서 10일 내에 배송될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이 $119.99인 이 Qi 무선 충전 패드는 동시에 2대의 스마트폰 혹은 1대의 스마트폰과 1대의 스마트 워치를 충전할 수 있다. 이 제품은 Qi 무선 충전 규격과 호환되기 때문에 애플 iPhone X, iPhone 8 그리고 8 플러스도 충전할 수 있다.

한편 애플 AirPower 무선 충전 패드는 삼성 듀오 무선 충전기와 달리 3대의 기기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즉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iPhone과 애플워치와 AirPods 케이스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그러나 최신 루머에 따르면 이 제품은 9월에나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아마도 이는 2018년 iPhone 모델들을 발표하는 비슷한 시기가 될 것이다. 그 동안 삼성은 이미 복수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덜 까다로운 Qi 무선 충전 패드를 대거 판매하고 있을 것이다.

소스: 폰아레나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