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선박을 전기화하기 위한 새로운 배터리 시스템 ‘SAVe Energy’ 론칭

롤스로이스, 선박을 전기화하기 위한 새로운 배터리 시스템 ‘SAVe Energy’ 론칭

0 345

 
Electrek은 금요일(미국시각) 영국 파워 시스템 회사 롤스로이스가 선박을 전기화하기 위한 새로운 배터리 시스템 ‘SAVe Energy’를 론칭했다고 전했다.

롤스로이스는 이 SAVe Energy 시스템이 선박의 에너지 및 파워 수요에 따라 확대할 수 있는 모듈러 디자인을 포함한 경쟁적인 비용, 고효율, 수냉식 배터리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SAVe Energy는 낮거나 제로 배기가스 추진 시스템을 위한 국제 법령에 순응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다년 간 배터리 시스템에 대해 준비해 왔지만 최근 li-ion 배터리에 대한 향상이 선박의 전기화 증가 결과를 가져왔다고 말했다.

상용 선박 전기, 자동화, 컨트롤 담당 수석부사장 안드레아스 셋은 내년 한 해 동안 지난 8년 동안 보급한 배터리 시스템보다 더 많이 보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0년부터 현재까지 전달한 배터리 시스템은 총 15 MWh이지만 2019년에 전달할 SAVe Energy 시스템은 10-18 MWh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롤스로이스는 SAVe Energy 전동기구 다이어그램을 공개했는데, 이는 또한 하이브리드 솔루션으로 LNG 혹은 디젤 구동 엔진과 통합될 수 있다. 이 회사는 노르웨이의 자국 해양 수송 시스템을 전기화 하려는 노력의 일부로서 Prestiford 사에 최초로 이 시스템을 전달할 예정이다.

소스: Electrek

의견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