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2018년 iPhone 라인업 더 빠른 무선충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어

애플, 2018년 iPhone 라인업 더 빠른 무선충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어

1 490

 
9to5Mac은 월요일(미국시각) 애플이 2018년 iPhone 라인업을 더 빠른 무선충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고 잔했다. 애플은 iPhone 8 및 iPhone X의 무선충전을 최고 5W로 출시했으나 iOS 11.2 릴리즈 직후 7.5W로 올렸다.

애플이 작년에 새로 제공한 무선충전 기능은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요하지 않아도 되는 간편성은 제공하지만 속도는 빨,지 않다. 반면에 삼성은 새로운 플랙십에 15W 무선충전을 제공한다.

그러나 차이나 타임즈는 오늘 애플이 새로운 iPhone 라인업에 기존 7.5W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한 무선충전 코일을 사용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애플은 iPhone 8 및 iPhone X에 플렉서블 프린트 회로(FPC) 무선충전 코일을 사용했다. 이는 가늘고 가벼운 이점은 있지만 효율은 낮고 과열에 약하다.

따라서 애플은 더 빠른 10W 혹은 15W 무선충전을 제공하기 위해 적어도 올해 한 모델에 더 효울이 높은 동선 코일을 채용할 것이라고 이 보도는 말했다. 그러나 이의 약점은 FPC보다 두껍다는 것이다.

소스: 9to5Mac

의견 1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