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수머 리포츠: iPhone XS, 가장 큰 향상 배터리 수명이지만 노트 9 여전히...

컨수머 리포츠: iPhone XS, 가장 큰 향상 배터리 수명이지만 노트 9 여전히 1위

0 581

 
컨수머 리포츠는 화요일(미국시각) iPhone XS의 가장 큰 향상은 배터리 수명이지만 갤럭시 노트 9이 여전히 1위라고 전했다. 이는 톰스 가이드의 배터리 수명 테스트 결과와 상치하는 것이다.

애플은 XS가 X보다 배터리 수명이 30분 더 길고 XS 맥스는 1시간 30분 더 길다고 주장했으나 톰스 가이드의 테스트는 애플의 이런 예상메 못미치는 것이었다. 그러나 컨수머 가이드는 톰스 가이드와 정반대의 결과를 내놓았다.

컨수머 리포츠는 프로그램 된 로봇 손가락을 통해 XS 및 XS 맥스를 테스트했는데, XS는 24.5시간 그리고 XS 맥스는 26시간을 기록했고, 이는 X의 19.5시간에서 크게 향상된 것이다.

그러나 컨수머 리포츠는 XS 및 XS 맥스의 충전시간이 경쟁 제품들보다 크게 늦는다고 지적했다. 이는 5W USB-A 충전 어댑터 때문이다. 테스트에 따르면 XS는 0-100% 충전에 195분이 걸렸고 XS 맥스는 210분이 걸렸다. 한편 노트 9은 105분이 걸렸다.

컨수머 리포츠는 또한 XS 및 XS 맥스를 구매하는 독자들에게 유약한 내구성 때문에 튼튼한 케이스를 구입하라고 권했다. 낙하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XS 및 XS 맥스는 50회 낙하 시 크게 손상을 입은 반면에 노트 9은 100회 낙하에 글라스는 그대로 있고 약간의 부딪친 자국만 남았다.

컨수머 리포츠는 XS 및 XS 맥스의 총점을 82점으로 매겼으나 이는 노트 9의 83점보다 약간 낮은 것이다.

소스: 9to5Mac

의견없음

댓글 쓰기